•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211201 보도자료(강원지방병무청장, 원주 봉대가온학교 방문).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동욱)2021121일 강원도 원주시에 있는 봉대가온학교를 방문해 학교장과 환담하고 사회복무요원들과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봉대가온학교는 201910월 설립된 장애학생 교육기관으로 현재 144명의 학생이 재학중에 있으며 이들의 학습활동지원을 위해 18명의 사회복무요원들이 배치돼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복무기관이다.

 

이번 봉대가온학교 방문은 코로나19 감염위험이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지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성실히 장애학생들의 학습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을 격려하고 다시 한번 방역지침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김연옥 학교장과의 환담 자리에서 최근 강원지역의 방역상황이 엄중한 만큼 사회복무요원들의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과 복무 중 발생하는 각종 고충 해소를 위해 더욱 특별한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사회복무요원의 자긍심 고취와 사기진작을 위해 복무기관을 방문해 근무여건 개선 등을 협조하고, 이들이 지역사회의 훌륭한 일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복무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 원주 봉대가온학교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