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고성군 - 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고성군(군수 권한대행 김문기)과 해양심층수산업 고성진흥원이 2022520일 오후 2시 해양심층수산업 고성진흥원 4층에서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을 맞아 절세전략 및 소득세 신고방법을 주제로 중소기업 세무교육 및 무료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관내 중소기업 및 제조업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업 운영에 필요한 부가가치세, 소득세에 대한 기본적인 세무 상식과 기업이 직면한 세무관련 애로사항을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강의에 나설 김주연 세무법인 다산 대표세무사는 사업자의 절세방법과 세무조사’, ‘종합소득세 신고방법과 유의사항등 중소기업의 사업자 유형별 세금 효과 등을 안내하고 종합소득세 절세전략으로 지출 증비자료 보관’, ‘각종 세금신고 철저’, ‘각종 계약서 보관’, ‘절세 금융상품 활용 및 금융소득 분산등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고준열 고성군청 경제투자과 기업지원팀 담당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행정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기업 임직원들의 세무 신고 및 환급에 대한 실무적 능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분야별 주요 이슈를 주제로 중소기업인의 전문지식분야 경영애로 해소 및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 중소기업 세무교육 및 무료 상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