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220801 보도자료(강원지방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역량강화 이벤트 수상자 격려).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동욱)20223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강원영서지역 사회복무요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래준비 역량강화 이벤트수상자에 대한 방문 격려행사를 81일 실시했다.

 

미래준비 역량강화 이벤트는 강원지방병무청이 금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정책사업 중 하나로 사회복무요원이라면 복무기간 중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회복무 사이버연수센터에서 자기개발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이수 시간을 수료한 5명을 선발해 기념품(면접 맞춤용 고급 넥타이)을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원주에 위치한 섬김재활주간보호센터에서 복무 중인 박요한 사회복무요원이 6과목 75시간을 수료해 가장 많은 과목을 이수했다.

 

이에 강원지방병무청은 81일 직접 섬김재활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기념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회복무요원들에게 본인의 역량을 강화하는 좋은 배움의 시간이었기를 바란다.”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하는 것이 경력 단절이 아닌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뜻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역량강화 수상자 격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