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8.12.19 15:58 |
구자열 원주시장선거 예비후보자, 출판기념회개최
2018/03/11 20:27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3월11일 자서전 ‘치악산에서 원주의 길을 묻다’ 발표"

꾸미기_[구자열] 북콘서트 현장01.JPG
 
원주=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구자열 원주시장선거 예비후보자의 출판기념회가 열려 관심을 모았다.


구자열 원주시장선거 예비후보자 출판기념회가 2018311일 오후 3시 원주아모르컨벤션 4층 컨벤션홀에서 주민을 비롯 6백여명의 축하 인파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 북 콘서트는 구자열 예비후보가 틈틈이 시간을 내 집필한 자서전 치악산에서 원주의 길을 묻다의 출판기념회로 패널을 초대해 대화하고 음악공연이 함께하는 콘서트 형태로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송기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원주시장선거 용정순 예비후보 등을 비롯한 다수의 정치인과 주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저자 사인회를 시작으로 3시부터 저자의 삶을 담은 영상과 이인영 국회의원과 박원순 서울시장의 축사 영상으로 본격적인 행사를 진행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책의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저자를 정말 오랫동안 뵈어왔 는데 활발한 의정활동과 주민들의 삶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오신 분으로 한국메니페스토실천본부가 선정한 2017 지방의원 약속대상 부문에 대상으로 선정되 셨고, 공무원들이 뽑은 베스트 도의원 1위에 선정되셨다. 이 책에 담긴 치열한 삶의 여정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영감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이어 패널초대 대화를 진행하면서 저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이어졌고 저자의 친구의 편지 낭독, 음악 공연으로 내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출판기념회는 페이스북으로 실시간 라이브로 방송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원주시민들도 행사를 볼 수 있었던 점에서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구자열 예비후보는 부족한 사람을 위해서 부족한 책을 냈는데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직하게 살아왔던 제 지난날이 지금의 청춘들에게 조그마한 희망이 됐으면 하는 생각으로 적어봤다나머지 단상은 의정활동을 하며 정리했던 내용이다. 앞으로 우리 원주시민들과 소통하면서 행복한 원주를 위해 같이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자열 예비후보의 저서 치악산에서 원주의 길을 묻다는 인간 구자열의 인생을 담은 자서전으로 1살며 생각하며’, 2소통으로 강원을 보다’, 3강원 그리고 현실은 답보상태였다’, 4원주를 닮은 미래를 그리고 싶다등 총 4편으로 구성해다.


아울러 1편은 구 예비후보의 성장과정으로, 2편과 3편은 저자가 직접 쓴 칼럼과 강원도의회 의원시절 발표한 5분 자유발언 녹취록으로 구성했으며 4편은 강원도와 원주의 미래를 위한 정책단상으로 편성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wtimes@hanmail.net
강원타임즈(www.kwtimes.co.kr) - copyright ⓒ 강원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회사명 : 강원타임즈 ㅣ발행인:김영회ㅣ 편집인 : 김장회 ㅣ전화번호 (033)533-0359 ㅣ등록번호 : 강원도 아 00056 ㅣ 등록일자 : 2009.10.05.
    ㅣ 등록발행일 : 2009.10.05.   우) 240-020 강원도 동해시 동해대로 5464, 203호 (평릉동) 
    E-mail : kwtimes@hanmail.net , 기사제보 및 광고문의 : 010-2389-45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장회
    강원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무단 전재 .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 kw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강원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