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8.10.17 22:38 |
순복음춘천교회, 혜민사랑의 집 창립 15주년 기념 예배
2018/05/10 13:42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5월9일 사랑으로 지역사회와 어르신 섬기는 공동체 다짐"

꾸미기_교역자  어버이 은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순복음춘천교회(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담임 이수형 목사) 부설 혜민사랑의 집(대표 조남진 장로) 창립 15주년 기념예배가 201859() 오전 1030분 교회 본당에서 지역어르신과 성도 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부 예배에 평균 81, 60여명의 빌립보 찬양대의 내 영혼이 은총입어, 홀로 아리랑 찬양이 있은 후 이수형 목사가 나그네 인생길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나눴으며 고운가루 몸찬양단의 특별공연(어메이징 그레이스)이 있었다.


이어 혜민사랑의 집 창립 때부터 대표로 섬기고 있는 조남진 순복음춘천교회 원로장로의 인사와 경과보고가 있었으며, 교역자들이 어버이 은혜를 불러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는 교회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로 지역 어르신들을 섬겼다.


혜민사랑의 집은 어르신들의 안식처이자 모범적인 노인복지기관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형버스로 식당까지 직접 모셔오는 등 적극적인 봉사를 펼치고 있다.


또 점심식사 준비는 교회 구역에서 봉사하고 있으며, 관공서, 기업체 직원이나 학생들이 자원봉사를 나오고 있다.


이와함께 혜민사랑의 집은 한 끼의 점심식사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고 있다.


매일 식사시간 전 공연과 강의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이 있으며 색소폰, 기타 연주와 외부 초청 강사들의 웃음치료, 건강, 교양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 이발봉사도 하고 있다.


특히 강사들은 별도의 사례비를 받지 않으며, 섬김의 본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에 어떠한 대가를 바라지 않는 순수한 나눔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혜민사랑의 집 대표 조남진 원로장로는 혜민사랑의 집은 항상 열려 있는 쉼과 휴식의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과 어르신들을 섬기는 사랑과 나눔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시 동면 만천리에 소재한 혜민사랑의 집은 순복음춘천교회가 만천리로 옮겨오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회,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차원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까?’를 고민하던 김주환 목사의 뜻에 따라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식사를 매일 제공하기로 준비하고 200355일 개관해 지금까지 15년 동안 지역 어르신들에게 매일 무상 점심급식을 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wtimes@hanmail.net
강원타임즈(www.kwtimes.co.kr) - copyright ⓒ 강원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회사명 : 강원타임즈 ㅣ발행인:김영회ㅣ 편집인 : 김장회 ㅣ전화번호 (033)533-0359 ㅣ등록번호 : 강원도 아 00056 ㅣ 등록일자 : 2009.10.05.
    ㅣ 등록발행일 : 2009.10.05.   우) 240-020 강원도 동해시 동해대로 5464, 203호 (평릉동) 
    E-mail : kwtimes@hanmail.net , 기사제보 및 광고문의 : 010-2389-45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장회
    강원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무단 전재 .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 kw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강원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