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_속초 테르바움_광역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한 테르바움이 자연친화적인 유럽풍 정원을 갖춘 프리미엄 하우스단지로 신규 분양 공급할 예정이어서 한껏 기대를 모은다.


테르바움은 속초시 노학동 972-107 24필지에 들어서며, 시행은 부동산 개발회사 소학타운개발, 시공은 보미건설(), 신탁은 주택도시공사와 무궁화신탁()가 맡았다.


단지는 16개동 총 199세대 규모로 74A, 74B, 84, 106, 1125개 타입으로 3베이와 4베이, 최상층 다락방과 테라스 설계, 복층형 설계 등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 기본 천정고가 2.6m이며 최상층은 거실 천정고 3.95m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세대당 1.5대의 지하 주차공간과 2.5m의 광폭 주차라인으로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였다.


특히 명품 주방가구로 유명한 독일 놀테(Nolte)를 적용한 고품격 주방과 넓은 팬트리, 풍부한 수납공간 설계로 속초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지상은 전체 대지면적의 약 44%가 유럽풍 정원으로 분수정원, 플라워 가든, 장미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등이 들어서고 고급 석재로 마감한 클래식한 유럽풍 외관을 지닐 예정이며, 지하는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한다.


이와함께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 도시형 전원주택으로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편의시설을 갖추면서 각 세대에 온천수를 공부해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더나가 동서고속화철도 예정지가 사업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서울과 속초간 소요시간을 한 시간대로 단축시킨 동서고속도로가 단지 1km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이 인근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뛰어나며 지역 교통의 편의성도 용이하다.


테르바움 관계자는 입주민 특화시설로 약 762의 면적에 스크린골프장과 피트니스센터 & GX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 운동시설, 게스트하우스 등을 조성하며, 단지내에서 온천수를 사용한 자쿠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세대별 약 13.1규모의 지하 다용도실 공간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테르바움이란 이름은 고대 로마의 온천을 일컫는 테르메와 자연을 뜻하는 독일어 바움을 따와 만든 이름으로 설악의 푸른 전망속에서 온천수를 이용한 테라피와 커뮤니티 라이프를 누리는 유럽풍 프리미엄 하우스 단지라고 전했다.


최근 속초 인근 아파트들이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조기에 분양이 완료됐던 점으로 보아 아파트의 장점은 모두 취하고 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하우스 테르바움의 경우도 조기 분양 완료를 예상한다.


세컨드하우스와 전원주택단지 형태로 웰빙주택과 전원주택 등 별장의 개념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하우스 테르바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테르바움 홈페이지(therbaum.com) 또는 속초시 관광로 327(노학동 972-1)에 위치해 있는 견본주택 현장에서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97일 오픈 이벤트로 방문객에게 머그컵을 선착순 증정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LG 트롬스타일러, LG 49인치 TV, LG 코드제로 청소기, 쿠쿠압력밥솥을 증정한다.(문의: 1644-1127)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 테르바움, 9월7일 견본주택 그랜드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