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_IMG-2630.JPG
 
【동해=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본부장 정복화)919() 오전 11시 동해본부 종합사무동 3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 동해바이오화력본부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발전소주변지역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동해바이오화력본부가 주관해 진행했다.


이에따라 이번에 지급한 동해본부 장학금은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지역인재 능력개발 및 학업의욕고취를 위해 총 570만원을 주변 20개 학교 179명에게 전달했다.


특히 금년 장학금지급은 예년과 달리 학교가 자율적으로 장학인원 및 금액을 선정해 보다 많은 인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사회취약계층을 우선적으로 선발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복화 동해바이오화력본부장은 동해본부의 장학생이 된 것을 축하하며 여러분들이 우리고장을 빛내고 우리나라를 이끌어나갈 때 이 장학금이 더욱 뜻 깊고 빛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재길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기획파트 차장은 지난 1993년부터 2017년까지 장학금과 교육기자재 등 32억원을 발전소 주변지역 학생들과 학교에 지원했다앞으로도 주변학교 학생들의 교육환경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바이오화력본부, 2018년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