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릉로고.jpg
강릉=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 이통장연합회(회장 최종철)20181023일 오전 11시 강릉올림픽파크 야외공연장에서 김한근 강릉시장, 권성동 국회의원, 최선근 강릉시의회 의장, 전영록 강원도 이통장연합회장,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이통반장 등 3,200여명이 참여하는 강릉시 이통반장 한마음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기념식에서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범 이통반장 4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세계속의 감동!’ 실현을 위해 3,200여 이통반장들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의 뜻을 모아 이통장 헌장을 함께 낭독한다.


2부 행사에서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등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생업을 뒤로한 채 묵묵히 업무를 수행해 온 이통반장들을 위로하고 화합을 다진다.


최종철 강릉시 이통장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이통반장들의 소통과 화합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새로운 민선 7기를 맞아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정발전의 초석이 돼 올림픽을 넘어 세계속의 감동 강릉!’을 선도하는 진정한 지역의 리더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김한근 강릉시장은 시민과 시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신 이통반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마을리더로서 마을공동체 의식을 지역사회 전체로 확산시켜 주시길 부탁드린다이통반장님들과 함께 시정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박명수 강릉시청 총무과장은 이번 행사는 강릉시 이통장연합회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고 이통반장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사기진작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을 모으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이통반장 한마음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