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미용경연대회사진자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침착한 모습으로 주어진 과제에 열중하고 있는 눈빛이 예리하다. 시종일관 정해진 목표를 향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손놀림에서 그 동안의 노력이 엿보인다” 


제법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허리를 펴는 2명의 아이들은 20181024() 강릉 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강원도지사배 미용예술경연대회에 참가한 신촌정보통신학교(교장 김정식) 학생들이다.


K군과 S군은 평소 담당교사와 꾸준히 미용 실기에 정진한 결과 K군은 컷트이사도라 분야에서 은상, S군은 펌와인딩분야에서 동상에 입상하는 의미있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처음엔 비록 서툴고 어색했지만 늘 함께 했던 이하나 선생님의 도움을 받으면서 어느덧 숙련된 기술을 익힐 수 있었고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국 우수한 성적으로 이어지는 결실을 거둘 수 있었다.


김정식 교장은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학생과 교사가 하나돼 과정에 최선을 다한 자세를 거듭 칭찬한다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임으로써 학생들 스스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양근 신촌정보통신학교 교무과장은 우리 학교는 헤어디자인·스포츠마사지·가발전문 등 학생들의 맞춤형 자립지원을 위해 다양한 직업훈련 과정을 운영하고 있고 BETA컵 국제미용기능 경기대회, 한류 Beauty World 페스티벌 대회 등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바 있다고 소개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촌정보통신학교, 강원도지사배 미용경연대회 입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