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한국관광공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2018118일 주한 외교 사절을 초청해 강원도 원주의 우수한 산업관광지를 소개하는 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관광공사가 개최하고 원주시에서 후원한 가운데 평창동계올림픽 이후 강원도 관광매력을 지속 홍보하기 위한 사업일환으로, 주한 외교사절을 대상으로 원주의 우수한 산업 관광콘텐츠와 매력적인 지역 관광지를 소개, 공유하기 하기 위해 마련한다.


이에따라 독일, 러시아, 스위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우크라이나, 멕시코, 페루 등 22개국 56명의 주한 외교사절 및 가족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원주시 소초면에 위치한 KGC인삼공사 공장을 방문해 홍삼제품 제조과정을 둘러보고, 태장동 참존화장품 공장의 산업관광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또 뮤지엄 산을 방문하고,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발전중인 중앙시장(미로예술시장)에서 민화그리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한다.


아울러 원주지역 사회적 기업에서 원주 농산물로 만든 수제강정을 제공한다.


전용찬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 및 문화관광지로서 원주의 매력이 국내외 외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평창올림픽을 통해 관심이 높아진 강원도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2개국 주한 외교사절 원주 산업관광지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