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인제군 신군기.jpg
인제=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 군립도서관이 2018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먼저 원통도서관은 12월까지 인문학 프로그램 도서 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인문학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우리 동네 인문학 프로그램 강연과 현장탐방을 지난 11월부터 12월 중순까지 4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특히 12월 진행하는 우리 동네 인문학 프로그램은 125한양, 경성, 그리고 서울을 주제로 홍성익 강원대 사학과 교수의 생생한 강연과 7일 한양도성(낙산, 조선신궁터)을 탐방하며 역사문화를 실감나게 체험한다.


또 서화도서관은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체험 및 독서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책을 통한 즐거운 놀이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오는 128일 기린도서관에서 엄마 아빠 함께 가요! 우리동네 도서관 프로그램으로어린이 가족 마술 콘서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문화공연 전문 극단의 재미나고 마법 같은 이야기로 풀어나가는 어린이 마술극을 펼쳐 양질의 문화예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범균 인제군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담당은 군립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들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소통할 수 있는 지역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립도서관, 2018년 풍성한 프로그램 가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