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꾸미기]noname0111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철원군 동송읍 금학로 132 처리닷컴(대표 김선철 . 사진)이 착한가게 131호점과 철원읍 금학로 256번길 1,2층 리더스 SG스크린골프(대표 유혜진)가 착한가게 132호점으로 선정돼 20181210일 현판식을 가졌다.


김선철 처리닷컴 대표는 지역복지를 위한 협의체 활동과 착한가게 홍보를 보고 동참하고 싶어 가입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줘 고맙다지금도 살기 좋은 철원이지만 조금 더 모두가 행복하고 항상 밝은 웃음소리가 나는 철원이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철원을 위해 작지만 힘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혜진 리더스 SG스크린골프 대표는 기사를 보고, 철원에도 이 같은 좋은 사업이 있어 바로 동참하고 싶어 착한가게에 등록했는데 이렇게 현판과 홍보를 해 줘 감사하지만 정말 부끄러워 사진은 찍지 못하겠다앞으로 철원 지역경제도 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착한가게 사업에 동참하는 가게들도 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이종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처리닷컴, 리더스 SG 스크린 골프처럼 착한가게사업에 스스로 동참해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어서 더욱 보람을 느낀다더불어 모든 이웃이 서로의 존재가 소중함을 깨닫고 사랑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철원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우철 동송읍장(동송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홍중표 철원읍장(철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요즘 날도 춥고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이웃을 위한 착한가게 사업에 동참해주시는 주민 분들을 보면서 따뜻하고 행복한 철원이 될 수 있는 희망찬 미래가 보인다이웃을 위한 철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033-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착한가게 철원 131호점, 132호점 현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