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DSC_8429_수정.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기찬수 병무청장이 20181214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육군 제23보병사단을 방문해 국민들의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은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원영동병무지청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연일 계속되는 한파속에서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 모습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군 장병의 사기진작 및 병역이행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2010년부터 병무청 주관으로 추진하고 있는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캠페인은 2018우리의 자부심 우리의 자랑, 국군 장병 여러분 고마워요라는 주제로 지난 829일부터 1019일까지 진행해 총 96,000여통의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접수됐다.


특히, 금년에 민간단체인 손 편지쓰기 운동본부와 온라인 편지제작 및 전달업체인 레터플라이와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등으로 보다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학교 및 지역축제 등 찾아가는 현장홍보로 국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감사편지를 전달받은 박상근 23사단장은 국민들의 응원과 격려, 사랑과 정성이 담긴 감사편지가 장병들의 사기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기찬수 병무청장은 앞으로도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소통 프로그램을 발굴해 병역을 성실히 이행한 분들이 존경받고 우대받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찬수 병무청장, 육군 제23보병사단 방문 감사편지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