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원주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문화재단이 2019215일부터 25일까지 꿈의 오케스트라 원주2019년도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원주문화재단이 주관해 운영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원주는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음악교육사업이다.


원주시에 거주하는 초등 3학년부터 중학생까지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단원으로 선발되면 악기 파트별 전문 강사진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함께 초청공연 및 연주회에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연주 참여시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제공한다.


꿈의 오케스트라는 1975년 베네수엘라의 엘 시스테마를 바탕으로 문화예술소외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음악교육을 지원해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사회의 변화를 추구하고자 2011년 처음 실시했다.


특히 원주 꿈의 오케스트라는 지난 2012년 엘 시스테마 철학에 따른 교육을 수행해 원주의 특성에 맞는 음악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참여 및 정기연주회 개최 등을 통해 문화예술인재 양성과 지역사회의 안정적인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행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내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접수 혹은 방문접수로 진행하고 모집관련 문의사항은 원주문화재단 문예진흥팀(033-760-9834)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주혜 원주문화재단 문예진흥팀 담당자는 사업이 8년차인 만큼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과 기획 및 정기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꿈의 오케스트라 원주, 2019신규단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