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2019228일까지 성장잠재력을 지닌 도내 스타트업에 전문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가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인재 지원금을 지원하는 우수스타트업 일자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강원도내 주사무소 또는 영업소를 둔 7년 이하의 신생기업으로, 지원제외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신청 가능하다.


또 업력 2년 이상, 근로자 5인 미만이거나 스마트 헬스케어, 관광, 웰니스 식품, 세라믹 신소재, 스포츠 지식서비스, 바이오 등 강원전략산업 관련 업체는 우선 지원한다.


다만, 금융 및 보험업, 부동산업, 숙박 및 음식점업(호텔업, 휴양콘도 운영업, 기타 관광숙박시설 운영업 및 상시근로자 20명 이상 법인 음식점 제외), 무도장 운영업, 골프장 및 스키장 운영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 개인 서비스업(그외 기타 개인서비스업 제외)등은 제외한다.선정된 업체는 강원도내 청년인재를 정규직으로 채용할 경우 1인당 월 100만원의 인재 지원금을 최대 5인까지 6개월간 도비로 지원받는다.


이를통해 도내 창업기업과 우수한 청년인재를 매칭하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마련하는 한편, 스타트업의 초기 사업안정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는 등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다.


접수는 이메일(bigsmile@ccei.kr)이나 방문, 우편접수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원주사무소(033-769-190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원혁신센터는 2018년 같은 사업으로 15개 업체를 선정해 33명의 청년인재에게 총 14천만원을 지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일자리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