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가 2019년 원주를 상징하는 우수한 기념품을 개발하고 관광지와 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관광시책을 발굴하기 위해 원주시 관광기념품 및 대학생 관광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원주의 문화, 관광지, 축제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관광기념품 분야와 원주시 관광산업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홍보 및 이벤트 등 관광 아이디어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특히 관광기념품 분야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지만, 관광 아이디어 분야는 대학생으로 자격을 제한한다.


또 관광기념품분야는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3점 등 6개 작품을 선정해 총 59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관광 아이디어분야는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2안 등 총 4안을 선정해 41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심사결과는 722() 원주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입상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응모희망자는 오는 710일부터 712일까지 3일간 원주시청 관광정책과 관광기획팀(033-737-5103)으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ygot120@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 및 출품조건 등 세부사항은 원주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애자 원주시청 관광정책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원주시 하면 떠올릴 수 있는 대표적 관광기념품 개발과 함께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한지 축제, 소금산 출렁다리 등 원주의 주요 관광자원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관광 정책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 “원주시민과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관광기념품 및 대학생 관광아이디어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