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js20190517(한국여성농업인정선군연합회 이웃사랑 행복나누기 일일식당).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여성농업인정선군연합회(회장 홍계희)2019517일 정선군농업인회관에서 이웃사랑 행복나누기 일일식당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이웃사랑 행복나누기 일일식당은 칼슘과 인, 철분의 함량이 높아 빈혈예방에 좋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을 돕는 등 영양성분이 풍부한 청정 정선에서 자란 곤드레 산나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 홍보는 물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날 일일식당에서 대한민국 명품 5일장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선5일장이 열리는 날로 전통시장을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곤드레 나물밥을 비롯한 오이냉국, 곤드레 부침, , 과일 등 한여농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건강한 먹거리를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한여농 정선군연합회는 이날 일일식당 운영 수익금 전액을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위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10년째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매년 이웃사랑 행복나누기 일일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홍계희 한여농 정선군연합회장은 회원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껏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준비한 일일식당을 찾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지역의 농특산물 홍보는 물론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여농 정선군연합회, 행복나누기 일일식당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