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사진]365세이프타운 공식홈페이지.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세계최초 안전체험 테마파크태백365세이프타운이 공식 홈페이지를 7년만에 전면 개편,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2012년 개관 이후 처음으로 이뤄진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여타 안전체험관과 비교할 수 없는 365세이프타운만의 차별화된 콘텐츠홍보에 중점을 뒀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메인 디자인 개선에 공을 들이는 등 무려 4개월에 걸쳐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메뉴 구조가 사용자 중심으로 재배치해 원하는 정보의 접근을 쉽게 했으며 오래된 콘텐츠 또한 신규 구축시설 관련 페이지를 개설해 최신화했다.


또 온라인 서비스가 PC에서 모바일 환경으로 변화하는 흐름에 맞춰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환경까지 구성할 수 있는 기술을 접목시켰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최신정보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제공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365세이프타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대중적인 눈높이에 맞는 UI/UX를 적용하도록 노력했다“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 개관한 ‘365세이프타운은 국내외 최초로 안전을 주제로 교육과 놀이시설을 융합한 에듀테인먼트 시설로, 각종 재난 및 재해를 직접 또는 가상체험이 가능하도록 만든 '세계최초 안전체험 테마파크'이다.


올해 14D체험관 리뉴얼국내 공공기관 최초 스페셜체험 9D VR 신설세계최초 5G재난안전체험관 신설청소년특화 프로그램 운영 신축 소방체험관 운영365케이블카 운행(정상 해발 788m), 365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챌린지월드 등 차별화된 체험시설을 갖추고 새롭게 오픈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 365세이프타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