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국회의원_송기헌_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기헌(원주을-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국회의원이 2019615()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원주 단구하이마트 사거리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 원주사무소(원주시 서원대로 449, 5(단구동))에서 이전 개소식을 개최한다.


이날 개소식은 개회식 등 짜여진 식순없이 진행한다.


특히 개소식을 진행하는 3시간 동안 송 의원과 시민들은 자유롭게 소통하며 지역발전방향에 대해 논의의 시간을 가진다.


또 개소식에서 송 의원의 지난 3년간 의정활동을 담은 동영상 상영과 국회 및 지역구 활동사진들도 전시한다.


송기헌 의원은 더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전보다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사무소를 이전했다“3년 전 국회의원에 당선됐을 당시 다짐했던 대로 앞으로도 원주발전과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의원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여당 간사로서 2년 연속 시민단체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3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우수국회의원에 선정돼 일 잘하는 국회의원으로 평가받았으며 국회 본회의 출석률 100%’ 달성해 성실함도 인정받았다.


아울러 원주발전을 위해 강원보훈요양원 건립사업 예산 199억원, 강원지식재산센터 예산 41억원, 옛 원주여고 부지 복합커뮤니티센터 조성사업 예산 56억원을 확보하는 등 원주시민들의 생활개선을 위해 힘썼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기헌 국회의원. 원주사무소 이전 개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