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2019715일까지 실패를 딛고 재도전하는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추진하는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은 폐업이력이 있고 우수한 사업아이디어로 재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재 창업 3년 이내 기업이라면 연령 및 지역 제한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채무로 인해 신용회복이 필요한 경우에도 신청할 수 있도록 채무조정을 지원한다.


또 선발된 창업자에게 실패원인을 분석하고 창업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재 창업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과정과 함께 최대 6,0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사무공간 등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혁신센터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종호 센터장은 재기의지가 확고한 재도전 창업팀을 발굴해 초기 사업화자금부터 창업전 단계를 집중 지원해 지역의 유망기업을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이혜숙 강원혁신센터 원주사무소 담당자는 강원혁신센터는 지난 3월 추진한 1차 모집을 통해 24개 팀을 선발한 바 있으며, 지난달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총 10억원 규모의 지원금 지급을 완료했다축적된 기업지원 노하우와 현장경험이 풍부한 실증지원단의 전문멘토링과 창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혁신센터, 재도전 성공패키지 참여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