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보도자료(착한가게_현판식)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철원군 갈말읍 호국로 4914-26 힐링카페(대표 홍금숙)가 착한가게 철원 제167호점과 갈말읍 명성로 158번길 81 쉬리영양해물칼국수(대표 김상재)가 철원 168호점으로 2019730일 현판식을 가졌다.


홍금숙 힐링카페 대표는 착한가게 사업설명을 듣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동참하고 싶어 가입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줘 부끄럽다지역주민들 덕분에 장사를 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평소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도 했지만 이러한 기회에 동참해 너무 좋다. 앞으로 철원군 복지에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재 쉬리영양칼국수 대표는 서면협의체 최유진 위원의 착한가게 설명을 듣고, 철원에도 이 같은 좋은 사업이 있어 동참했고 현판식과 홍보를 해 줘 감사하다평소 지역에서 장사하며 감사한 마음과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생각했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늦었다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꾸미기보도자료(착한가게_현판식)2.jpg
 
이날 착한가게 현판식은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광환 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장, 최현옥 군청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담당, 최유진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서면체육회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한편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며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와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033-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착한가게 철원 167호점, 168호점 현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