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속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김철수 속초시장이 2019831일 오후 3시 속초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청소년들과 소망과 희망찾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는 속초시장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Talk Concert’라는 이름으로 김철수 속초시장이 관내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 청소년 정책과 소망, 희망찾기에 대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청소년들의 생각과 행동이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에따라 청소년 참여기구인 속초시 청소년참여위원회 하늘마루소속 청소년 20명과 속초시청소년문화의집에 소속된 관내 중고등학생들로 이뤄진 청소년동아리 학생 200여명이 참여한다.


Talk Concert1부에서 속초시의 청소년을 대표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과 함께 보컬팀과 댄스공연팀의 어울림 공연마당을 펼친다.


이어 2부에서 포스트잇 토크, 단체 카톡방 토크, 퍼실리테이터 토크 등 청소년 관점에서 바라본 나에게 행복, 내가 속초시장이라면, 속초시민으로 할 수 있는 것, 나의 고민등에 대해 청소년 톡!! 토크 콘서트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미래의 지도자로 우리지역을 함께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삶의 철학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봉진 속초시청 교육청소년과장은 이번 토크 콘서트가 소중한 정책제안과 함께 건강한 토크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철수 속초시장, 청소년과 소통 토크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