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noname016667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신동학)2019829일 오후 2시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 홍보관에서 망상 제2지구 및 제3지구 개발사업시행자 공모에 따라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설명회는 지난 826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린 사업설명회에 이어 공모 참가자들의 망상지구 개발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


또 망상지구 개발사업의 개요 및 추진경과와 공모진행에 따른 일정 및 현장 상황 등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날 현장설명회에 국내 유명 관광레저 기업, 건설사, 시행사 등 10여개의 기업이 참여해 망상지구에 대한 적극적인 공모 참가의향을 밝혔다.


신동학 청장은 실시계획 수립중에 있는 망상 제1지구 개발에 이어 국제 복합 관광도시로서의 상징성과 사계절 국민 관광지로서의 특징을 반영한 차별화된 시설 조성을 위해 망상 제2지구 및 제3지구에 대한 개발사업시행자를 공모하게 된 것이라며 차별화된 사계절 국제복합관광도시로 조성하기 위해 국내외 글로벌 관광기업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개발제안을 요청했다.


또 신 청장은 망상지구 개발제안 공모사업에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 공모에 참여할 기업들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청은 최대한 공공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창의적인 개발계획을 제안하는 역량있는 개발사업시행자를 선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기간은 819일부터 1118일까지이며, 마감일에 사업제안서를 접수받아 1126일 제안서 평가를 실시해 1129일 우선 협상대상자를 발표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 2019년 현장설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