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9.23 22:07 |
농식품부-aT, 추석맞이 우리농식품 구매활성화캠페인 전개
2019/09/03 10:08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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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9월5일까지 혁신도시 입주기관대상 집중 홍보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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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 이하 농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201995일까지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의 소비촉진을 위해 혁신도시 입주기관을 대상으로 구매활성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농식품 소비가 많은 추석을 맞아 혁신도시의 입주기관들이 각 지역에서 생산한 우리 농식품을 선물 등으로 활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농식품부와 aT가 함께 마련했다.


이에 aT 본사와 지역본부 소속 임직원들이 소재지내 또는 인근의 혁신도시 8곳에서 입주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2일씩 캠페인을 펼치며 집중 홍보한다.


이를위해 혁신도시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지역 농식품 홍보판매장도 설치해 운영하고,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며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도록 한다.


특히 혁신도시 입주기관 대상 캠페인 추진일정으로 (aT 본사) 나주혁신도시, 9.23 (대구경북지역본부) 대구, 9.45 (부산울산지역본부) 부산, 9.23 (강원지역본부) 원주, 9.23 (충북지역본부) 진천-음성, 9.23 (전북지역본부) 전주·완주, 9.34 (경남지역본부) 진주, 9.23 (제주지역본부) 서귀포, 9.23 등이다.


aT의 농식품 정책관련 전국 대학생 네트워크인 농식품미래기획단’(YAFF, Young Agri-Food Fellowship) 회원 20여명도 참여해 캠페인 내용을 SNS에 게재하는 등 홍보효과를 높인다.


박성우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정책과장은 농식품부는 이에앞서 지난 8월 중순 350여개 공공기관에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우수농식품 모음집을 배포해 구매활성화 캠페인을 홍보한 바 있으며 주요 경제단체인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추석맞이 우리 농식품 구매 활성화 공동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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