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한국주택금융공사 (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지사장 서원준)20191211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100만원 상당의 후원금 및 농수산물 전달을 전달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는 소외된 독거-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후원뿐 만 아니라 춘천지역의 농수산물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경제를 살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의 선행은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7년간 지속되고 있으며 진정한 이웃의 상()으로써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서원준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장은 고령사회에서 빠른 속도로 초고령사회로 향해가고 있는 이 시점, 어르신들을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어르신들께 진정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7년 동안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앞으로도 꾸준한 손길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여전히 우리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너무나도 많다며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소외되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들어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지역사회 이웃의 도움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매년 어르신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어주시는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를 통해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보낼 수 있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저희와 함께 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빛을 비춰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로부터 받은 후원금 및 농수산물을 지역사회 독거-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 2019년 후원금 및 물품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