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20200114드림오피스강원대점(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114일 드림오피스 강원대점(대표 박정은)으로부터 후원금 2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다가오는 명절, 설을 홀로 보낼 지역사회 독거-저소득 어르신을 위함이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경자년 새해복 설날 KIT 전달 행사에 사용한다.


드림오피스 강원대점은 20135월을 기점으로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춘천호반디딤돌 협약을 맺어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이웃으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민속 대명절인 설, 추석뿐 만 아니라 어버이날, 노인의 날 등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후원의 손길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필요에 맞는 후원을 고민하며 카네이션, 상품권 등 다양한 재원들로 현재까지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박정은 드림오피스 강원대점 대표는 주변을 둘러보면 굽은 허리로 폐지를 주우러 다니시는 어르신들을 자주 본다그럴 때마다 나의 어머니 같다는 생각에 항상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추운 겨울에 홀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지역사회의 많은 어르신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드리고 싶다나의 작은 손길로 인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살아갈 수 있길 바란다.”며 후원의 이유를 밝혔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독거-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특히나 명절은 주변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때라며 함께할 가족도, 따뜻한 음식도 없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그런데 이렇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지역사회 이웃이 있어, 어르신들을 위한 관심과 사랑을 보탤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독거-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경자년 새해복 설날 KIT 전달 행사를 진행하는 것 이외에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60여가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드림오피스 강원대점, 따뜻한 설 명절 위한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