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20200629_오아시스스포츠와 업무 협약.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서창률 강원영동병무지청장이 2020629일 강릉시 교1동 오아시스스포츠에서 심남교 대표와 병역이행자를 우대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병역을 성실히 이행중인 사람을 우대하고 병역을 명예롭게 이행한 사람을 예우해 병역이행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를 조성할 뿐 아니라 건전한 여가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추진했다.


특히 협약내용으로 병역을 이행중인 사람(현역병(상근예비역 포함), 사회복무요원, 전문연구요원, 산업기능요원 등)과 병역명문가, 모범예비군 등 병역의무를 성실히 모범적으로 이행한 사람에게 오아시스스포츠(헬스, 골프, 사우나, 찜질방) 사용료를 10% 할인하기로 했다.


또 사용료 할인혜택을 받고자 하는 경우 현장결제 시 병역을 이행중임을 증빙할 수 있는 복무확인서나 병역명문가증, 모범예비군증 등 관련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서창률 지청장은 병역이행자를 우대하는 협약에 참여해 준 오아시스스포츠에 감사드리고, 성실히 병역을 이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병역이행 우대사업을 계속 진행해 성실하게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이 존중받는 자랑스러운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아시스 스포츠는 20176월 강원영동병무지청과 병역자진 이행자 무료 체중조절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보충역 처분을 받았으나 현역입영을 희망하는 사람에게 꾸준한 운동과 체계적인 식단조절을 지원해 강릉지역 슈퍼 굳건이를 탄생시킨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에 병역명문가 등 병역이행자를 우대하는 협약을 추가로 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영동병무지청, 오아시스스포츠와 병역이행자 우대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