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의회(의장 김천수)202079일 제248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개회해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 및 회계과, 민원과, 사회복지과 등 4개 부서의 주요 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김상수 의원은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에 대해 코로나19에 대비한 체계적인 입장객 데이터 관리 대책마련과 회계과에 사전 준비로 공유재산 관리가 적기에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이한영 의원은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에 대해 코로나19에 따른 전략적 마케팅의 필요성과 유사시에 대비한 매뉴얼 구축을 강조했으며 지역사랑 상품권 환원정책에 대한 홍보강화를 요청했다.


또 사회복지과에 대해 사회복지시설에 물품 납품 시 관내 업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문관호 의원은 365세이프타운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친절한 응대와 청결한 시설물 관리를 해 달라고 요청했다.


김길동 의원 또한 365세이프타운 방문객들에게 좋은 첫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외부환경정비 등 지속적인 관리를 요청했으며, 체험프로그램 등이 방문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변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 회계과에 대해 각종 사업추진 시 관내 업체 등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정미경 부의장은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의 연계 관광상품 개발 추진상황에 대해 질의 및 점검했으며 시 주요 사업에 관내 업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김천수 의장은 365세이프타운 운영과 관련, 소방학교와 연계한 프로그램운영, 교육적 목적의 프로그램과 흥미위주 프로그램의 조화, 고객의 욕구 맞춤형 프로그램이나 시설 개발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더욱 적극적인 관심과 애정을 갖고 발상을 전환해 고객의 관점에서 운영할 것을 당부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시의회 제24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