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4 15:37 |
JTBC ‘장르만 코미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40분 방송
2020/08/01 11:15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8월1일 ‘이태원 클라쓰’속 강렬했던 ‘디펜스’ 장면 재해석"

[꾸미기]장르만코미디_이태원 골목 클라쓰 꿀잼 예약.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의 새로운 코너 이태원 골목 클라쓰에서 유세윤, 안영미가 이태원 클라쓰디펜스장면을 패러디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202081일 저녁 7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


특히 코너 이태원 골목 클라쓰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자아낸다.


이태원 골목 클라쓰는 열혈 청춘들의 힙한 반란으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호평 속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인기 예능 골목식당을 믹스해 패러디한 코미디 드라마로 유세윤, 안영미가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박서준 분), 조이서(김다미 분)로 변신해 또 한번 패러디계를 평정할 것으로 관심이 높아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속에 분노의 눈빛을 내비치는 유세윤과 누군가의 입을 막아선 안영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권나라 분)가 박새로이에게 입맞춤을 하려고 하자 이를 본 조이서가 디펜스라며 오수아의 입을 손으로 막아선 장면.


하지만 오수아를 바라본다기엔 날카로운 유세윤의 눈빛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했던 명장면이 어떻게 재해석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유세윤, 안영미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유세윤은 일명 박새로이 머리라고 불리는 밤톨 헤어스타일과, 머리를 쓸어 내리는 박새로이 특유의 제스처까지 소화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높인다.


또 안영미는 밑부분만 탈색한 조이서의 트레이드 마크인 투톤 헤어를 장착하고, 극중 소시오패스인 캐릭터답게 감정을 알 수 없는 오묘한 눈빛으로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앞서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쀼의 세계속 모습은 떠올릴 수도 없는 두 사람의 변신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이태원 클라쓰에 등장하지 않는 백종원으로 변신한 김준현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김준현은 백종원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복붙 자태로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그는 백종원 스타일의 곱슬 머리부터 전매특허인 팔짱 포즈, 집중 표정까지 완벽히 소화한데 이어, 유세윤과 안영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쀼의 세계의 바통을 이어 받은 이태원 골목 클라쓰가 또 어떤 기막힌 패러디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장르만 코미디김재원PD“‘이태원 골목 클라쓰쀼의 세계보다 쉽고 편하게 웃을 수 있는 패러디 드라마라며 특히 백종원의 포인트만을 콕콕 짚어낸 김준현의 연기가 시청자분들께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81일 저녁 74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kwtimes@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wtimes@hanmail.net
강원타임즈(www.kwtimes.co.kr) - copyright ⓒ 강원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회사명 : 강원타임즈 ㅣ발행인:김영회ㅣ 편집인 : 김장회 ㅣ전화번호 (033)533-0359 ㅣ등록번호 : 강원도 아 00056 ㅣ 등록일자 : 2009.10.05.
    ㅣ 등록발행일 : 2009.10.05.   우) 25713 강원도 동해시 해안로635-5, 103동 1402호(발한동,동해발한석미모닝파크) 
    E-mail : kwtimes@hanmail.net , 기사제보 및 광고문의 : 010-2389-45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장회
    강원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무단 전재 .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 kw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강원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