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태백시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 지역문화예술진흥 및 태백시 대표 지역축제 추진을 위해 설립된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 류태호)20207월 사무국장 등 직원채용을 마무리하고,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구성을 위한 절차진행 등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재단은 지난 730() 오전 11시 태백시문화재단 이사회를 통해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운영규정에 대한 이사회 의결을 마치고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모집기간은 731()부터 811()까지로 신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의 소통참여 일반공지신청 메뉴 및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공지사항 메뉴에서 지원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태백시문화재단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팩스(033-553-6910) 또는 이메일(edenaqu@tb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제1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모집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태백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시민들로 해당분야 경력 및 학위 등과 축제위원회 위원 제안서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정한다.


또 선발된 축제위원은 향후 지역의 대표축제인 태백산눈축제, 한강-낙동강 발원지축제, 태백제 등 태백시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각종 축제의 추진 방향 및 계획 검토, 축제지원 등의 역할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26023, 강원도 태백시 번영로 220, 국민체육센터 4층태백시문화재단 축제운영팀(033-553-6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호철 문화재단 축제운영팀 주임은 조속한 시일내 축제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축제위원회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태백제, 태백산 눈축제 등 지역의 대표 축제의 개최여부, 시기, 방향설정 등을 심도있게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 위원 공개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