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KBS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_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KBS2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이 2020923일 수요일 저녁 730분에 열린다


그야말로 15년을 기다린 가황의 시간이다.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나훈아대한민국 트롯 황제나훈아가 15년 만에 펼치는 공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으로 화제를 모은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감사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편성했다.


이에대해 나훈아측은 코로나로 인해 온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지쳐있는 상황에서 내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 되겠다. 뭔가 해야겠다는 절박함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나훈아의 언택트 공연 일시가 923일 저녁 730분으로 확정됨과 함께 공식포스터를 공개해 나훈아를 기다려온 국민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특히 공개된 공식포스터는 가황나훈아의 독보적 위엄으로 꽉 채워져 시선을 강탈한다.


또 파워풀한 블랙 아우라가 가득한 가운데 환하게 미소 짓는 옆 모습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황의 위엄을 드러내면 그가 선보일 역대급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특히 이번 가황나훈아 언택트 공연에 함께 할 1,000명의 방청객은 KBS 홈페이지(http://program.kbs.co.kr/2tv/culture/koreaagain/pc/index.html)을 통해 선발한다.


91~10일까지 간단한 사연과 함께 방청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 8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신곡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제공 =|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황 나훈아, 언택트 공연날짜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