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고성군 - 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고성군(군수 함명준)과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이승섭)2020930일까지 강원 고성몰 추석특판 할인이벤트를 연다.


강원고성물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들의 판로확대와 매출증대를 위해 군과 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했으며, 고성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 기업에게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


특히 강원고성몰은 도내 우수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도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과 연계해 운영하고 입점기업 개별운영 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기업 및 농가의 판로개척을 위해 고성에서 생산하는 미역, 다시마 및 먹태, 젓갈, 분말귀리 등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강원고성몰은 고성군 기업들의 온라인 마케팅 판로를 개척해 지원할 뿐 만 아니라 입점 기업들을 대상으로 건당 5,000원 이내 100% 범위로 물류비를 지원하고, 택배 상자와 박스테이프 등 포장 패키지를 제작지원하고 있다.


최현진 고성군청 투자유치과 기업지원팀 담당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로, 관내 생산제품의 홍보와 판매촉진을 도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 9월30일까지 추석맞이 강원고성몰 특판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