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04 18:33 |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 데이즈드 화보 통해 흑조 변신
2020/10/28 10:01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블랙 스완’ 콘셉트 진행 이지아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 한껏 담아

[꾸미기]01-006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트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이지아와 함께한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펜트하우스20201026일 방영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로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 불가 ’,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펜트하우스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아내의 유혹’, ‘내 딸, 금사월’, ‘황후의 품격등 다수의 히트작을 쓴 김순옥 작가가 극본을 맡아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지아는 극중 태어나서 단 한 번도 가난해본 적 없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상류층 여성인 심수련을 연기한다.특히 이지아는 화보에서도 독창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블랙 스완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이지아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한껏 담았다.


그는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엣지 있는 드레스 등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이지아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었어요. 저 뿐 아니라 함께 검토하던 회사 식구들도 보고 나면 하나같이 이렇게 말했어요. ‘다음 시나리오 어딨어?’ 너무 재밌다는 의미죠.(웃음)”라며 펜트하우스를 선택한 계기에 대해 애정을 듬뿍 담아 이야기했다.


수련은 고상하고 온화한데, 과격해질 때도 있어요. 아직 다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액션 신(scene)도 있고요. 흔히 떠오르는 상류층 이미지보다 훨씬 입체적인 캐릭터예요.”라며 직접 연기한 수련에 대한 매력도 설명했다.


이어 확 다르게, 좀 특이한 인물 연기도 보여주고 싶고요. 제 전작 중 몇몇 작품의 이미지가 강렬하게 남은 시청자, 관객이 있을 텐데, 그만큼 더 새롭고 멋진 캐릭터를 만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거든요.”라는 말로 배우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배우 이지아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wtimes@hanmail.net
강원타임즈(www.kwtimes.co.kr) - copyright ⓒ 강원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회사명 : 강원타임즈 ㅣ발행인:김영회ㅣ 편집인 : 김장회 ㅣ전화번호 (033)533-0359 ㅣ등록번호 : 강원도 아 00056 ㅣ 등록일자 : 2009.10.05.
    ㅣ 등록발행일 : 2009.10.05.   우) 25713 강원도 동해시 해안로635-5, 103동 1402호(발한동,동해발한석미모닝파크) 
    E-mail : kwtimes@hanmail.net , 기사제보 및 광고문의 : 010-2389-45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장회
    강원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무단 전재 .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 kw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강원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