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한국광해관리공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이청룡)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생업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해 착한 선결제 캠페인에 나섰다.

 

착한 선결제 캠페인은 지역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매장에 일정액을 선결제하고 재방문을 약속해,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소비자 운동이다.

 

특히 2020년 이광재 국회의원(원주 갑)이 최초 제안한 이후 기관과 단체의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

 

공단은 지난 114, 강원도의회 곽도영 의장으로부터 지목받아 21일 전국 5개 지사와 함께 착한 선 결제 대국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기관으로 강원혁신도시 대한석탄공사(사장 유정배)를 지목하고 릴레이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유상근 공단 경영지원실 팀장은 사무용품 및 탕비용품 등 선 결제 가능한 7개 품목을 선정하고 강원 원주시와 태백시를 중심으로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지역에서 분기별 26백만원의 착한 선결제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이청룡 공단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책무를 다하고자 착한 선결제캠페인에 동참했다공단을 시작으로 강원혁신도시 전체에 착한 선결제캠페인이 확산돼 지역 소상공인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해관리공단, 소상공인 살리기 착한 선결제 캠페인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