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브랜드대상1.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군수 한왕기)2021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부문에서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는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20208월부터 약 2개월간 각 부문별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평가를 종합해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관-기업 등을 선정한다.

 

평창군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천년고찰 월정사와 상원사, 대관령목장과 이효석문화마을, 전통시장 등 유무형 문화유산을 활용한 관광산업을 지역성장의 원동력으로 삼아, 도시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컨슈머이사이트에서 실시한 ‘2020년 국내 여름휴가여행 종합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2위를 차지하는 등 관광산업의 지속가능한 성과를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아 위와 같은 쾌거를 거뒀다.

 

또 평창군은 With & Post 코로나 시대의 급변하는 여행-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치유와 전환을 위한 웰니스관광지를 개발하고, 관광콘텐츠 마스터플랜을 수립해 올림픽 이후 높아진 인지도와 우수관광자원을 활용한 융복합 콘텐츠개발 등 관광산업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지금 전 세계는 코로나19로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에 직면했으며, 급변하는 관광산업에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평창만이 가진 관광자원을 활용해 지역관광산업의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동시에 평창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군, 소비자선정 최고브랜드-가장 방문하고싶은도시부문대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