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도로교통공단_사진자료] 전국 운전면허시험장 3월 토요특별근무 잠정 중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이주민)2021년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전국 운전면허시험장의 3월 토요특별근무(토요특별시험)를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공단은 직장인 등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국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매월 1회 전국 19개 운전면허시험장에서 토요특별근무를 실시해 왔으나, 인파가 몰릴 것을 우려해 잠정 중단결정을 내렸다.

 

공단은 향후 감염 추세를 고려해 토요특별근무 재개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관련된 내용은 안전운전 통합민원사이트 및 각 운전면허시험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민원인들이 적정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건물내 대기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로교통공단 고객지원센터(1577-1120)와 전국 운전면허시험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주 도로교통공단 면허관리청 과장은 향후 토요특별근무시 운전면허시험장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사전에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대기시간과 인구밀집을 최소화하기 위해 운전면허시험장 방문 시 운전면허증 발급 온라인 신청방문시간 예약접수 서비스를 활용하시기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운전면허시험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직원 및 방문 민원인 출입시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하고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로교통공단, 전국운전면허시험장 3월 토요특별근무 잠정중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