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꾸미기]포스터_로컬디자인스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 이하 강원혁신센터’)2021년 역량있는 강원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지역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추진하는 로컬 디자인 스쿨(Local Design School)’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로컬 디자인 스쿨은 로컬 문화상품개발, 브랜드 디자인 등 자신만의 창의적인 디자인기반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보유한 디자이너를 선발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따라 강원도내 주소지를 둔 사업자 혹은 본 사업 기간내 사업자등록 예정인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513일까지로 한다.

 

특히 선발된 참가자에게 전문가 멘토단 워크숍을 통한 교육 및 실습, 스터디 투어 등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 과정을 통해 산출된 결과물은 2021년 하반기 전시를 통해 선보인다.

 

또 우수한 결과물은 예술작품 전문 유통사이자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아르디움과 함께 상품화, 유통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총괄 멘토인 김경균 교수(한국예술종합학교)를 필두로 정병철 대표(아르디움) 신은경 대표(디자인아이) 최소현 대표(퍼셉션) 장병인 대표(하우스컨설팅) 강병인 대표(강병인글씨연구소) 이철민 대표(엠픽쳐스) 이인기 대표(디자인소호) 소선하 대표(쏘 크리에이티브) 박영하 디렉터(스타벅스 코리아 크리에이티브)가 멘토단으로 함께 한다.

 

이번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도 디자인분야 선도 디자이너 육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