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센터장 제현수)2021년 문화도시사업 하나로 닷 닷 다앗(Temporary Act Festival)’ 축제를 추진하기로 하고 행사를 함께 만들어 갈 코디네이터, 큐레이터, 프로듀서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코디네이터와 큐레이터, 프로듀서 등 총 9명이다.

 

닷 닷 다앗은 하나의 작은 점 시민, 시민에 의해 서서히 성장하는 모습을 점점으로 표현한 원주문화도시의 핵심가치인 ‘Wonju Style is 점점의 확대 모델이다.

 

특히 도시문화를 조성하는 임시적 활동들이 모여 만들어가는 축제로 오는 11월 개막을 계획한다.

 

또 문아리공간 프로젝트, 시민전시 기획 프로젝트, 도시예술 프로젝트, 닷 닷 다앗 컨퍼런스 등 4개 분야로 진행한다.

 

아울러 6월중 프로젝트팀을 구성해 7~8월 참여자모집 및 선정, 9~10월 준비 및 설치과정을 거쳐 11월 댄싱공연장 일대와 옛 원주여자고등학교 진달래관에서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민공유플랫폼 원주롭다’(www.원주롭다.kr) 또는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원주시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033-765-9163)로 문의하면 된다.

 

원주시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차정윤 지역문화팀장은 닷 닷 다앗 축제는 공간의 문화적 실험을 통해 다양한 시도를 만들어내고 장르의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표현과 시민의 생각을 담아내는 과정이라며,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의미를 만들어 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닷 닷 다앗’축제 스태프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