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릉관광개발공사 새로고 -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최상현)20211125~28일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에서 개최되는 ‘2021 강릉커피축제를 맞아 강릉 DMO 찾아가는 오감안내소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글로컬 관광플랫폼 강릉DMO에서 강릉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안내소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공간조성 및 관광안내 접근성 개선을 위해 추진한 오감안내소를 강릉의 대표축제 기간 동안 홍보부스를 마련해 찾아가는 오감안내소로 운영한다.

 

특히 찾아가는 오감안내소 부스에서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 몰이를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 착안한 현실판 오징어 게임 거리두기 버전으로 달고나 뽑기 등 추억의 게임 5종을 비롯한 다양한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스태프들은 병정 등 드라마 속 대표 캐릭터로 분장하고 홍보부스 곳곳에 배치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다.

 

아울러 각 게임마다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핫 팩, 코로나 방역키트 등 상품도 전달한다.

 

김형익 강릉DMO 회장은 야외공간에서 펼쳐지는 행사지만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에 만전을 다 하겠다위드 코로나시대에 접어 들어 일상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DMO ‘찾아가는 오감안내소’ 강릉커피축제 기간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