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KakaoTalk_20211126_112248641_10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시나눔봉사단(단장 이월선)20211126일 오전 11시 지역의 홀몸 어르신 김장김치 지원을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300만원을 기탁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으로 김장을 하지 못하는 지역사회내 홀몸 어르신 150명에게 4kg 김치를 전달한다.

 

이월선 춘천시나눔봉사단장은 김치는 면역력 향상을 돕고 항암 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 이처럼 김치는 어르신에게 단순히 맛있는 반찬을 넘어서,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품이라고 생각한다.”이웃을 향한 우리의 손길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춘천시나눔봉사단은 지역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강원도 전역의 배추 무름병으로 김장에 대한 부담감이 증가한 요즘, 홀몸 어르신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더욱 반갑다.”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춘천시나눔봉사단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코로나야 긴장해라, 우리가 김장한다!’ 행사를 개최하여 이번 행사는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으로 김장을 하지 못하는 지역사회 내 홀몸 어르신 707명 대상으로, 4~5kg(3,200kg) 김장김치를 지원했다.

 

아울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발굴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시나눔봉사단, 홀몸 어르신 김장김치 지원금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