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삼척시 심벌마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2021년 시민들과의 소통과 공감으로 더 친밀한 시정을 펼치기 위해 6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삼척지역내 문화와 관광, 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획 및 현장취재를 해 현장감있고 생생한 소식 등을 SNS로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인원은 30명 이내로, 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만 18세 이상인 자로서 관내 현장 취재 활동에 적극적이면서 사진과 영상 등 시각적 자료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제작이 능숙한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 삼척시민이나 지역 연고자를 우대한다.

 

신청은 121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jmy0817@korea.kr)로 제출하며 된다.

 

최종 선발결과는 1220일 개별 통보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0221월부터 1년간 활동하면서 시책과 관광, 축제 등 삼척시의 다양한 소식과 명소, 맛 집 등을 발굴해 전한다.

 

또 매월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아울러 SNS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홍보실 홍보기획부서(033-570-3726)로 문의하면 된다.

 

최유정 삼척시청 홍보기획담담은 “SNS 서포터즈는 삼척시의 SNS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고 시정소통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내 손으로 직접 삼척을 알릴 수 있는 서포터즈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제6기 SNS 서포터즈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