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지난 8일 학교폭력예방 UCC 공모전 수상작 심사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1128학교폭력예방 UCC 공모전의 심사평가회를 열어 대상(1), 금상(1), 은상(2) 등 총 4개의 작품을 선정했다.

 

이번 UCC 공모전은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건강한 학급문화를 조성하는 것 외에도 지역사회에도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이날 심사평가회에서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정희 센터장 외 삼척시청 사회복지과 한춘복 과장,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 김진상 관장, 삼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귀철 공동위원장,1388 청소년 지원단 심연희 단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11일부터 1126일까지 접수된 작품을 심사했다.

 

시상은 오는 1217일 삼척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가진다.

 

아울러, UCC 공모전에서 선정된 대상과 금상 등 2개의 작품은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 삼척시 관내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홍보하는데 활용한다.

 

김정희 센터장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준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에게 감사드린다.”삼척청소년들이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이 높고 작품을 통해 청소년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정희)는 심리-정서적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및 학부모뿐 만 아니라 36524시간 운영 중인 청소년전화1388’을 통해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 UCC 공모전 심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