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꾸미기]친절공무원_장서율주무관.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양군(군수 김진하)2021년 군민들의 눈높이 맞춘 친절한 민원서비스로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한 친절부서와 공무원 4명을 선정했다.

 

올해 친절공무원 선정은 군청 홈페이지 게시물과 칭찬투표함의 평가 항목을 통해 전략교통과 장서율 주무관이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장서율 주무관(사진)은 평소 웃는 얼굴로 민원인을 반갑게 맞이하고, 항상 민원인 입장에서 생각하고 경청하며 친절한 자세로 업무를 추진함으로서 칭찬투표함의 추천 건수가 월등히 높게 득표됐다.

 

이와함께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양양군에서 민원을 처리한 민원인 중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 양양군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환경과가 친절부서로 선정됐다.

 

특히 환경과는 친절성, 신속성, 전문성 등 8개 항목에 대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9.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올해 친절부서로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친절부서에 70만원 상당의 상품권, 친절공무원에게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308종의 민원사무를 대상으로 법정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한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에 허가민원실 박재경 주무관, 우수에 상하수도사업소 허태규 주무관, 장려에 허가민원실 이나영 주무관이 선정돼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한편, 2021년 종무식에서 친절부서 및 친절 공무원, 민원처리 마일리지 선정 공무원에 대한 표창장과 상장, 상품권이 수여되며, 선정된 4명의 공무원에게 성과상여금 평가 시 가점부여의 혜택이 주어진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양군, ‘친절부서-친절공무원-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