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지역 우수제품과 청정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강원평창몰에서 2022년 설날을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평창몰(http://강원평창몰.com)은 오는 22일까지 설날을 맞아 일부 품목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쿠폰을 발급(상품 당 최대 2만원)하고 있어, 기본 할인에 추가 쿠폰할인까지 이용하면 소비자들은 평창군 관내 기업들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설맞이 이벤트 기간중 리뷰를 작성하면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두 돌을 맞은 평창군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평창몰2021년 추가 입점기업을 선정해 기존의 대관령한우, 산양삼, 메밀 제품뿐 아니라, 커피, 건강즙 등 다양한 평창군의 농특산물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2022년에도 입점기업 모집을 통해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할 예정이며, 소비자는 평창군의 다채로운 상품을 온라인에서 손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송화실 평창군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 주무관은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농가 및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지역내 생산제품을 홍보해, 판매 촉진을 도모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평창군은 다양한 시책과 서비스로 중소기업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 평창몰, 2022년 설맞이 기획전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