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고성군 - 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고성군(군수 함명준)2022년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사용하던 불용 농기계를 고성군 거주인에게 매각한다.

 

 1차는 고성군 관내 농업인으로 제한을 뒀지만 2차는 고성군 거주인(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모두 입찰이 가능하다.

 

이번 매각은 1차 입찰 공고 후 유찰물품에 대해 재입찰을 진행하는 것이며, 일부 농기계의 경우 수리가 필요한 것으로 논두렁 조성기 등 23대이다.

 

이번 매각은 개별매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매각방법은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한다.

 

입찰참가 자격조건은 고성군 거주인이어야 하며,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한다.

 

입찰서 제출은 316() 오전 9시부터 318일 오후 6시까지이며 개찰일시는 321() 오전 10시 실시한다.

 

낙찰자 결정은 감정평가가격 이상의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한다.

 

불용물품은 농기계임대사업소(본소)에 비치했으며 입찰 참가자는 매각 농기계가 불용품이라는 점을 감안해 사전에 매각 물품의 상태 및 외관 등을 반드시 확인 후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신중하게 입찰에 참가해야 한다.

 

김창래 고성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불용 농기계 매각은 관내 농입인뿐 만 아니라 고성군 거주인에게도 기회를 제공해 농업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농기계의 활용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 2022년 불용농기계 2차 매각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