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_사본 -1번.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삼척지사(지사장 문성희)202242주간에 걸쳐 삼척해수욕장을 비롯 삼척시 관내 주요 명소 3곳을 중심으로 함께하는 3(걷고, 나누고, 줍고) 릴레이 플로깅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플로깅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으로 스웨덴에서 시작해 북유럽을 중심으로 확산된 운동이다.

 

여기에 삼척지사는 자체적으로 3(걷고, 나누고, 줍고)를 접목해 2주간 릴레이 형식의 플로깅을 추진했다.

 

특히 해당 플로깅을 통해 삼척시 주요명소 대상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으며 지사 자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표어 현수막을 통해 ESG경영 실천 다짐을 했다.

 

또 요양보호사 이미지 개선에 대한 요구가 대두되고 있는 점을 감안,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요양보호사 이미지 개선에 대한 홍보캠페인도 병행 실시했다.

 

문성희 국민건강보험공단 삼척지사장은 전 세계 기업 트레드인 ESG경영 즉, Environment(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 3가지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3고 릴레이 플로깅을 추진해 지역사회 명소를 환경 정화함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객이 쾌적한 삼척으로 여행 오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ESG경영을 실천하는 건보공단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보공단 삼척지사, 2022년 사회공헌활동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