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꾸미기]KakaoTalk_20220415_17131396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양동호)2022414LG헬로비전 영동방송이 후원하는 희망의 마음나눔 꾸러미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묵호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기선)와 연계해 동해시 묵호동 산불피해 이재민 40가구에 LG헬로비전 영동방송의 지원으로 준비한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고, 이재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응원했다.

 

특히, 이날 지원한 생필품은 지역상권 살리기 일환으로 묵호중앙시장에서 직접 구입한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김영호 LG헬로비전 강원사무국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임정규 동해시청 가족교육과장, 이기선 동장, 양동호 관장이 직접 물품 포장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를 후원한 김영호 LG헬로비전 강원사무국장은 산불피해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이웃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더욱 의미 있는 활동들로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양동호 관장은 “LG헬로비전 영동방송에서 이렇게 뜻 깊은 행사를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하루빨리 이재민의 삶이 회복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LG헬로비전 영동방송은 생필품 전달외에도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 논골마을관리소와 함께하는 심리회복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산불로 인한 트라우마로 힘겨워하는 이재민들에게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 ‘희망의 마음나눔 꾸러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