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꾸미기]사진 공모전 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는 2022년 저 출산 극복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어린이날 기념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어린이날 기념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은 강원도내 초중고등학생 및 같은 연령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공모주제는 내가 바라는 우리나라’, ‘내가 사랑하는 우리 가족’, ‘내가 꿈꾸는 행복한 미래’, ‘내가 이루고 싶은 가족의 의미’, ‘나의 눈으로 본 저 출생의 심각성5개이다.

 

접수기간은 52()부터 523()까지로, 네이버 카페' 맘맘맘강원(https://cafe.naver.com/kangwonppfk)'에서 네이버 폼을 이용한 응모 신청서를 통해 12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 동일인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

 

공모결과는 610(), 네이버 카페 맘맘맘강원에서 확인 가능하며, 초중고등학생 각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5명을 선정한다.

 

최우수상은 상장과 30만원 상당의 상품, 우수상은 상장과 20만원 상당의 상품, 장려상은 상장과 10만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입상작의 저작권은 인구보건복지협회에 귀속된다.

 

장인숙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본부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미래세대에게 가족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제공하고, 저 출생 문제해소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가족사랑 사진공모전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