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양양고 사이클부 단체종합우승기 봉납식(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양군 사이클 선수단이 전국 사이클대회에서 금빛 날개를 활짝 펼쳤다.

 

2022416일부터 6일간 나주시 전남 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린 제39회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에 참가한 양양군 사이클 선수단은(양양군청, 양양고, 양양중) 5, 4, 1의 메달을 획득하며 사이클 메카의 도시로서 양양군 위상을 드높였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이후 가장 많은 80개팀 441명이 참가했으며, 양양군청팀은 1Lap에서 오민재 선수가 금메달 레이스를 펼친데 이어, 경륜과 스프린트에서 최우림이 은메달, 고등부에서 단체추발에서 이성연, 김종석, 이시훈, 지민우가 금메달 합작을 이뤄냈다.

 

또 개인추발과 스크래치에서 김종석이 금메달, 템포레이스에서 이시훈이 은메달, 제외경기에서 이성연이 동메달을 각각 획득하며 종합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특히 중등부에서 홍하랑 선수가 개인추발에서 대회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거머쥐었으며, 독주경기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와함께 양양고등학교 사이클팀은 고등부 종합우승과 함께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선수상을 휩쓸며 겹경사를 누렸다.

 

전유길 양양군청 문화체육과장은 그동안의 꾸준한 노력과 투지로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내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426일 양양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홍승표 양양군 부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양양고등학교 사이클부 단체 종합 우승 봉납식을 개최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양군 사이클 선수단, 전국대회 금빛 날개 활짝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