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민선8기 심재국 평창군수 당선인은 2022614일 오후 2시 평창읍 문화복지센터 1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회 현판 제막식을 갖고 공식 출범한다.

 

 이번 현판 제막식은 심재국 민선8기 평창군수 당선자, 장하진 인수위원장, 박종욱 인수위 부위원장, 인수위원 및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다.

 

한편, 평창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해 15명의 위원과 14명의 자문위원으로 구성하며 기획행정교육분과, 경제산업건설분과, 복지문화관광분과, 농정환경분과 등 4개 분과로 나눈다.

 

615일부터 평창군으로부터 현안 및 업무 보고를 받고, 민선8기 군정 방향을 설정하고, 핵심 공약 등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 역할을 한다.

 

이에 앞서, 평창군수직 인수위원회는 군청 홈페이지에 민선8, 평창군에 바란다.’는 게시판 운영을 시작으로 군민의 소리를 듣고 그에 부합하는 행정을 이끌려는 채널을 열어놓은 상태다.

 

심재국 평창군수 당선인은 선거 과정에서 많은 분열과 양분화된 민심을 화합으로 이끌고, 민심을 읽어 성공적인 민선8기가 출범하고 군민의 뜻에 부합하는 군정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의지를 피력했다.

 

장하진 평창군수직 인수위원장은 심재국 민선8기 군수의 빠른 정착을 위해 행정의 흔들림없는 안정을 유지함은 물론, 군정 목표를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추진 방향 설정과 군민에게 약속한 공약사항을 정리해 빠른 이행을 돕기 위해 위원과 함께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선8기 평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